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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3조 (약관의 준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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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4조 (용어의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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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5조 (서비스 이용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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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6조 (개인 정보 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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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7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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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사는 제 5조의 규정에 따라, 이용 신청 회원에 대하여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 원칙적으로 접수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 2.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하여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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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 타인의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등을 도용한 경우
- 나.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다. 사이트의 운영 또는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라.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 등으로 이중 가입한 경우
- 마.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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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 만14세 미만의 미성년자
-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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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사이트의 서비스 변동 사항 및 기타 사항에 대해 전자우편 주소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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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9 조 (회사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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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언제든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2.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설비의 장애가 있거나 멸실 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고 객관적이라고 인정될 경우 적절한 절차를 통해 이를 수용하여야 합니다. 다만 내부적인 사정에 의해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고, 빠른 시일 내에 적용되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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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10 조 (회원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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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제7조 2항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 2.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 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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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11 조 (타인 소유의 사진 및 글 등의 콘텐츠 주문에 관한 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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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사의 모든 공정은 전자동으로 이루어지므로 별도의 확인과정이 없습니다.
- 2. 회원이 주문한 사진이 글 등의 콘텐츠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거나 제 3자의 저작권 및 초상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일 경우, 이에 따라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3. 회원은 등록한 상품과 관련하여 권리침해 등의 이유로 제3자로부터 회사에 대해 불리한 요구, 청구 또는 제소 등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한 제3자의 요구, 청구 또는 제소 등의 행위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했을 경우, 해당 요구, 청구, 제소 등의 행위로 인해 회사가 입는 어떠한 재산상의 손해도 지체 없이 배상할 것을 보증합니다
- 제 12조 (구매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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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웹사이트 이용자는 다음 각 호 또는 회사가 정하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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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 나. 성명, 주소, 전화번호(또는 이동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등의 입력
- 다. 약관내용, 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된 내용에 대한 확인
- 라.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제3항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 마.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또는 웹사이트의 확인에 대한 동의
- 바. 결제방법의 선택
- 제 13조 (구매계약의 성립)
-
- 1. 웹사이트는 구매신청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가.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나. 기타 구매신청에 응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거나 법령에 위반된다고
- 판단되는 경우
- 2. 이용자가 결제 및 구매신청서를 회사에 제출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 제 14조 (지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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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재화 등은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 휴대폰, 웹사이트 포인트 등 결제 수단을 통해 선불로 지급합니다.
- 2. 회사는 회원이 결제 수단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 제 15조 (재화 등의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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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사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회원이 주문한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회원이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 2.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 제 16조 (구매 취소 및 환급)
-
- 1. 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이 품절 또는 장비의 사유로 서비스가 불가능 할 경우에는 즉각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보하고 계약 해지 및 환급 절차를 취합니다.
- 2. 회원은 재화 등의 내용이 계약내용과 다른 경우,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회사에 전화 또는 서면으로 이의 신청을 제기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접수한 이의 신청에 대한 확인 결과를 이의 신청 접수 후 48시간 이내에 회원에게 회신합니다. 서비스의 이용 철회가 가능한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
- 가. 배송된 상품이 주문 내용과 상이하거나 사이트에서 제공한 내용과 상이한 경우
- 나.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단 사용자의 귀책 사유에 의한 파손, 손상, 오염등의 경우는 제외됨)
- 다. 제공되는 서비스가 현저히 저조하여, 그 사용이 불가능 할 경우
- 3. 웹사이트 포인트의 환급은 회원이 원할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방식에 따라, 48시간 이내에 회원에게 회신합니다.
- 제 17 조 (서비스이용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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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한 연중 무휴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및 증설, 교체 등 부득이한 경우 서비스를 정기 혹은 비정기적으로 중지할 수 있습니다.
- 3. 국가 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이용 폭주 및 기타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여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 중단 할 수 있습니다.
- 제 18조 (정보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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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 SMS 등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하지 않을 경우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이용 관련 결제안내, 정책변경, 장애, 공지사항 등 필수 주요내용은 수신거부 여부와 무관하게 발송됩니다.
-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제 19조 (서비스 제공 및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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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하며 이에 따른 세부 이용규칙은 웹사이트 서비스 안내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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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 재화 등에 대한 정보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 나.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등의 배송
- 다.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 2. 회사는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변경 등의 사유로 재화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웹사이트 등 기타의 방법으로 변경내역을 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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